공지사항

게시판

공지사항

회원동정

행사일정

문예 작품 공모

자유 게시판

제8회 <열린낭송의 밤> 행사를 마치고

Author
info@websiteinnovator.com
Date
2021-10-11 17:22
Views
41
문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어제처럼 날씨에 민감해 본 적이 근래에 없었던 것 같습니다.
3-4방울의 아주 가느다란 빗방울에 잠시 온 신경이 돋긴 했었지만 나즈막한 가을 하늘을
배경삼아 더욱 분위기 있는 제8회 <열린낭송의 밤> 행사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항상 그렇지만 한 행사를 치루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협동과 봉사가 있어야 합니다.
이 자리를 빌어 도움을 주신 여러분께 미소하나마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 가을을 노래하기에 가장 적합한 장소를 제공해 주신 최영권 신부님 감사합니다.
장소뿐만 아니라 배경음악도 선정해 주시고 여러가지 필요한 물품도 준비해 주셨습니다.
* 항상 무거운 물을 준비하시고 사진을 담당해주신 황보 한 부회장님 감사드립니다.
* 먹음직스러운 떡을 오더하시고 운반해 오신 문영애 부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가을에 어울리는 목소리로 사회를 봐 주시고 배너와 소책자를 찾아오신 박경주 총무님 감사합니다.
* 행사의 얼굴인 소책자를 멋지게 디자인 해 주신 정은선 작가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따끈한 커피와 장식용 호박을 단상에 올려주시고 직접 기르신 국화 화분을 가져오신
이재훈 수필문학회장님 진정으로 감사드립니다.
* 대면모임은 없어도 항상 회비와 경비소요를 관리하시면서 문인회 살림에 온 신경를 쓰고 계시는 김인숙 재무님 감사합니다.
* 눈에 확 띄게 멋진 장소 안내 표지판을 준비해 오신 김미원 재무님의 재능 기부에 큰 감사드립니다.
* 낭송자 선정과 작품 모집에 수고해 주신 각 문학회장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 낭송해 주신 교포 여러분, 회원 여러분의 낭송으로 가을 정서에 흠뻑 젖게 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2시간 반의 먼 길을 마다 않고 참여해 주신 김은국 시인님 열정에 고개 숙입니다.
* 마지막 박수는 행사에 참여해 주신 여러분 모두에게 드립니다. 여러분의 응원이 우리 문인회가 발전하는 근원이라 믿습니다.

행사에 참여하지 못 하신 분을 위해 소책자와 사진 몇 장을 첨부 파일로 보냅니다.
소책자는 프린트용이기때문에 페이지 순서가 다르게 나와 있음을 이해 하시기 바랍니다.

안내 말씀

1.10월 31일이 워싱턴문학 신인상 원고 마감일 입니다.
지난 9월 24일자 한국일보와 중앙일보에 광고를 냈습니다만
주위의 문학에 관심있는 분들께 적극 권유/장려 해 주시기 바랍니다.
2. 11월 20일 12시 (정오)에 시향/워싱턴문학 출판기념회와 워싱턴문학 신인상 발표회가 있겠습니다.
장소는 한군데 예약은 했지만 계속 여러군데 살펴보는 중이니 결정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 편안한 오후 즐기시고 다음에 뵐 때까지 건강하십시오.


김레지나 드림
Translate »